레잔도르(Raisin d'or) 케익카페

아싸걸님께서 케익선물 받으셨다는 포스팅을 보고~ 급뽐뿌질을 당한;
까망베르치즈케익에 약간의 恨(?)이 맺힌터라....ㅋㅋㅋ
위치를 알아내 친구랑 해운대에서 만나기로;;

1달전에 세이브존에서 잠뱅이 옷 맡긴것도 도착했다고 해서 완젼 딱딱 맞아떨어지는;;ㅋㅋ
오늘 왠지 좋은일만 일어날 것 같다는 생각이;; 파파팍! ^-^

씨클라우드 호텔 2층에 위치.
프랑스 전통 케익카페~ 레잔도르 케익카페!
동양인으로는 최초 M.O.F 자격이 있는 일본인 파티쉐님께서 만드신 케익들~
(※ M.O.F란? 프랑스에서 최고의 파티쉐들에게만 수여한다는..그것도 대통령이!!)
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입구앞 메뉴판 // 카페내부
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
까망베르치즈케익 // 리베라

먹다보니 사진찍는 걸 깜빡해서..먹다가 급히 찍은-_-;
가격대가 착하다고만 들었는데 부가세 10%때문에 내겐 좀 부담이 된...
케익두조각에 홍차(다즐링)한잔에...켁...13000원 -ㅅ-;
그래도 맛있으니 용서를 해주겠다..ㅋㅋ


케익을 다 먹고 바닷가로 나와 찝찝한 바닷바람 맞아주시고~ 근데 비가 오려는지 꽤 추웠다는;;
추위를 피할 겸 저녁도 먹을겸...둘러보았지만;;딱히 해운대엔 먹을꺼리가 별로 없다는~
그래서 가까운 스펀지에서 햄버거 하나씩 먹고~
던킨도넛에서 포인트로 커피한잔씩 하고~~ 도넛을 공짜로 주길래 하나 먹고!ㅋㅋ
(*Tip - 6/30일까지 포인트를 소진하지 않으면 없어진대효~ㅋㅋㅋ)

서로 배불러서 끅끅내면서 겨우 왔다는;;
갑자기 추워져서 감기기운이 살짝 온~늙었는지;;
약간의 찬바람에도 약해지는구려~ㅋㅋㅋ

'사진이야기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현재 내 심경....  (4) 2010.03.26
내 보물1호  (4) 2009.04.28
화이트데이  (3) 2008.03.14
해운대에서..  (0) 2007.12.30
생일선물....사건....  (4) 2007.12.14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