짜잔, 티스토리 탁상달력이 도착되었어요~*^^*

티스토리 탁상달력이 도착되었어요~ :)
덕분에 포스팅꺼리가 생겼네요..히히 오늘 부산에도 눈이 왔는데 더 기분이 째져요...^^

제가 시킨택배는 아직 올날이 멀었는데..잠깐 자리비운사이에 제 책상에 덩그러니 박스가 놓여져있네요
누구껀가하고 봤더니 아하하하하...제꺼예요...제꺼! >_<
올데가 없는데 하고 뒤돌려봤더니 떡하니 큼직하게 "TISTORY"라고 적혀있네요~
약간의 오물이 묻여져 도착이 되었네요...ㅜ.ㅜ
안에 내용물에는 이상이 없겠죠?? 씨익~ ^______________^*
티스토리 로고도 참 이쁘네요..ㅋㅋ 별게 다 이뻐보이는...
얼마전에 탁상달력을 여러군데에서 받았는데 이게 젤 이쁘네요...당장 바꿔야지!ㅎㅎ
내용속은 요렇게 생겼네요..지퍼백으로...^^

2010년도 하루밖에 안남았네요~~
남은 올해 잘 보내시구~
항상 건강하세요~*^^*

2010/12/02 - [소소한일상_] - 우히히..2011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당첨이요~
,